티스토리 뷰

일본 라디오는 

Tsunagarumon의 무료 시범서비스를 이용해 VPN우회로  radiko의 adobe air어플로 들을 수 있다.

하지만 TV는 영 방법이 없어 답답해하던차, 일본 테레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발견!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  8월 18일 업데이트  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아래 링크에서 보세요 :) 쭉 다 있네요 ㅎㅎ

처음에 채널 목록에서 하나 선택하시면, 검정화면만 뜨고 아무 반응 없으실 수 있는데,

그러면 검정 화면 한번 클릭하세요 :) 그럼 보이는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ㅎㅎ

바로 보이기도 하구요 ㅎㅎ


http://mov3.co/


후지테레비 나오는 스크린샷 ㅎㅎ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Niji TV가 막히고, 중간에 방법이 생겼다가 막히고...

이제는 방법이 없는듯하다.

새로운 방법을 찾았으나, 렉이 조금 있고, 몇몇 채널만 볼 수 있는 방법 확인!

아래링크!!


http://www.keylabo.com/watch-tv-online-for-free/


아직 베타버전이라 그런지,

상위 6개 채널만 시청가능하다.

좋은점은 스마트폰으로도 시청가능!!

안좋은점은, 후지테레비 없음 !! ㅠㅠ


[수정] 후지테레비 보는 방법 알아냈다... 사람들이 몰라서그런지 끊기지도 않는다... 그런데 알려주기 싫다 ㅋㅋㅋㅋㅋ


도움이 되셨으면! 댓글 부탁드려요^___^





TBS,  후지TV, TV아사히, TV도쿄 

정말 보고싶은 지상파는 다 나온다+_+!



http://www.myniji.tv/

간단히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 다운받아 실행하면 끝!

화질도 나쁘지 않다!


곧 시작하는 후지TV의 '와카모노타치'를 보려고 벼르고 있는중 !!

http://www.fujitv.co.jp/wakamono/index.html


신고
댓글
공지사항
글 보관함
링크
«   2017/12   »
          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            
Total
80,139
Today
17
Yesterday
144